News & Notice

  • 공지사항
  • 고객의소리

News & Notice

오클라우드호텔 - "Hotel Avia" 5월호 발췌 2016-05-12 2058
 호텔아비아_5월호.pdf


Hotel Avia 5월호에 오클라우드호텔이 소개되었습니다.
기사 내용은 아래와 같고, 첨부파일을 확인하시면 사진과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 인바운드 단체객을 지양,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조성
* 온라인 채널 판매에 적합한 시설과 로케이션

오클라우드 호텔의 '오클라우드'는 'Oh! Cloud'의 약자로 고객들이 호텔에 투숙할 때 구름 위에 떠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는 호텔의 의지가 담겨있다.
이름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오클라우드호텔은 직원간의 '소통'을 중시하여 자유로운 표현을 통해 직원 스스로가 일하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으로 인식하게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이는 자연스럽게 최상의 고객 서비스로 이어지고 있다.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는 2014년 12월 그랜드오픈 이후 트립어드바이저를 비롯하여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씨트립, 라쿠텐트레블에서 고객만족 우수 호텔로 선정되는 결실로 이어지고 있다.
부대시설의 경우, 레스토랑을 오전 7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한다는 점, 휘트니스 센터를 24시간 운영하고 있다는 점, 옥상정원도 24시간 개방하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레스토랑 '오클라우드키친'은 22종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으며, 카페 영업도 동시에 이뤄지고 있어 효율성을 높였다.
총 192개 객실에 7개의 객실타입이 있는데, 각 객실타입별로 콘셉트가 잘 잡혀저 있어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효과적으로 만족시키고 있다고 판단할 수 있다. 최근 비즈니스호텔들에 비해서 객실 면적이 스탠다드 더블이 21.40㎡, 디럭스 더블이 29.28㎡ 등 넓은 편이어서 이 점도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는 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오클라우드 호텔은 여행사 거래를 지양하고 OTA 등 온라인 채널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관리,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목록